home — customer — a/s
After Service
브랜드별로 A/S규정이 상이합니다
아래의 "보증규정"은 JK SPORTS의 기본적인 A/S 규정이며, 완제품이 아닌 부품,부속품의 경우 세부 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
보증규정
보증기간
- 보내실 때 A/S에 필요한 내용을 종이나 메모지에 적어 보내주시면 빠른 접수와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.
- 제품 출고일 기준 1년
- 유상 A/S를 받으신 클럽은 동일 사유로 파손에 대해 6개월간 무상수리 (단, 당사 서비스 기준표에 근거함)
보증규정
- 유상 AS의 경우 수리 비용 선 입금 후 수리를 진행함
- 대리점 이외의 판매자로부터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불가
-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의 부득이한 A/S 발생 시, 당사 서비스 기준표에 의거하여 제품의 부품수리 진행 (무상/유상 판단)
- 클럽 A/S 접수는 파손된 부품(Head,Shaft)를 당사에 반납하는 조건 하에 진행
- 당사가 아닌 곳에서 클럽의 스펙 등 제품의 변경, 개조를 한 경우 A/S 불가
- 스펙을 변경하려 하는 경우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수리로 처리
- 보증기간 내 무상 A/S를 받은 클럽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 적용되지 않음
- 스펙 변경 요청 시 당사 판매 모델이 없는 스펙으로 변경 불가
- 각종 A/S 처리 시 상황에 따라 구매 영수증 제시 요구 할 수 있음
- IRON의 로프트, 라이(:페이스각)의 조정 불가
- 보증기간 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 A/S 처리
① 천재지변 / 화재에 의한 파손 또는 훼손
② 통상의 용도가 아닌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또는 훼손
③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또는 훼손 등
- 보증기간 내 A/S 수리 시 구매영수증 필수 제출
- 최초 제품 출시일 기준으로부터 약 3년 이상 경과한 제품의 부품 재고가 없어 부득이하게 교체해야 할 경우, 유사한 모델의 부품으로 대체되어 수리될 수 있음
보내실 곳
-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 164, 시그마2 A-255 (구미동)
- 전화 : 031-621-0025 / 팩스 : 031-621-0026
- 업무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토/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무)
유상판단기준
샤프트 파손
헤드 파손
- 극단의 힐샷이나 넥으로 친 타구
- 스틸샤프트에서 내부에 녹이 발생한 것이 원인으로 판단될 경우 (단, 녹의 원인이 샤프트 제조사의 문제로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 됨)